리센시아에이전시(대표 김용철)가 유럽 및 북미를 포함한 60여개 브랜드 파트너십을 획득하면서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 에이전시로 사업영역을 확대했다.
1997년에 설립된 이래 유럽 브랜드 전문 에이전시로서 20년 동안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해 온 리센시아는 특히 60년 전통의 프랑스 패션 브랜드 기라로쉬(Guy Laroche)를 주력으로 찰스주르당(Charles Jourdan), 엘레강스(Elegance), 샤리올(Charriol), 나탈리쉐즈(Nathalie Chaize), 루루 까스따네뜨(Lulu Castagnette)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유럽 외에 북미를 포함,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해외 브랜드 제휴선을 확대하고 있다.
항상 새로운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미국, 영국, 캐나다, 스페인, 핀란드, 노르웨이 등 세계 여러 나라 패션기업 및 에이전시와의 네트워킹을 강화하면서 지속적으로 다양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패션기업 브랜드 뿐만아니라 디자이너 브랜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의 협업, 리빙, 인테리어까지 사업 카테고리를 늘렸다. 국내 사장과 소비자흐름을 반영, 글로벌 브랜드와 제휴함으로써 새로운 사업영역을 찾는 국내 기업들의 니즈에 적극 부응하고 있다.
리센시아는 기존에 주력하고 있는 라이선싱 뿐만아니라 브랜드 수입, 인수합병, 상표권 보호, 유통 및 마케팅 활동을 포함하는 브랜드 매니지먼트에 대한 컨설팅까지 전담하고 있어 그동안 축적되어온 인프라를 바탕으로 글로벌전문 비즈니스 기업으로 도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