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NBCI 10년 연속 1위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사진)의 노스페이스가 최근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7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에서 업계 최초로 10년 연속 아웃도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올해 총 33개 업종 117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조사가 진행됐고, 총점 74점을 기록한 노스페이스는 10년 연속으로 아웃도어 부문 1위 자리를 수성하며 업계 최고의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F&F 부사장, 김세완 씨
▲롯데의 김세완씨가 F&F(대표 김창수) 부사장으로 선임됐다. 연대 경영학과 졸업 후 롯데에 입사 경영기획, 여성 매입부장, 점장, 기획부문장을 거쳤다. GF사업부 이사, 수입패션 사업부, 롯데하이마트를 총괄해 왔다. 디스커버리, MLB, 바닐라코 등 3개의 탄탄한 브랜드 입지구축을 기대했다.
밀레, 봄 맞이 ‘헬로 스프링 프로모션’
▲밀레(대표 한철호·사진)가 봄을 맞아 오는 4월 2일까지 ‘헬로 스프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헬로 스프링 프로모션은 봄철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을 준비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밀레의 봄 신제품 구매 금액별로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의류에 한해 10만원, 15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2만원, 3만원, 5만원의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간절기용 경량다운 자켓 또는 다운 베스트는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5만원을 즉시 차감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