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은 3월 2일까지 알로앤루, 섀르반, 아디다스키즈 등 인기 유아동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유아동 브랜드 상품 대전’을 개최한다. 우선 3관 11층 특별행사장에서는 매일유업의 자회사 ‘제로투세븐 봄 맞이 창고 대개방전’을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제로투세븐 인기 브랜드 알로앤루, 섀르반, 궁중비책 등 유아동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당일 현장에서 번호표를 선착순으로 배포하며 번호표 소지 고객에 한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원피스, 바지, 셔츠 등 유아동 의류를 초특가에 선보인다. 알로앤루 내의는 3000원부터 선보이고, 원피스와 점퍼는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섀르반의 셔츠는 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고 바지와 점퍼는 각각 1만원대와 2만원대부터 제공한다. 포래즈 바지는 5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아디다스키즈, MLB키즈, 레노마주니어 등 인기 유아동 브랜드 상품도 최대 80% 할인한다. 아디다스키즈 운동화는 1만원대부터 판매하고 트레이닝복 세트는 3만원대부터 선보인다. MLB키즈 모자와 신발은 각각 1만원과 2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또한 트윈키즈365에서는 ‘봄 맞이 유아동복 창고 대개방전’을 연다. 티셔츠는 5000원부터 판매하고 바지는 7000원부터 선보인다. 상하복 세트와 원피스는 1만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 구두·핸드백 페어를 열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두와 핸드백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한국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