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뷰티모델선발대회, 대상에 신사랑

K뷰티 홍보대사 인재 발굴, 육성

2016-04-21     이영희 기자

제 1회 더뷰티모델선발대회에서 대상에 신사랑이 선발돼 K뷰티의 홍보대사 역할을 전담하게 됐다. 최근 서울 강남 헤리츠컨벤션에서 개최된 뷰티모델선발대회는 한국뷰티모델연합회와 더뷰티모델선발대회 조직위원회가 주최, 우수하고 유망한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해 국내외 교류와 K뷰티산업을 홍보하고 발전시키겠다는 목표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에는 진혜성 대회장, 임상황 공동대회장, 박준 심사위원장을 비롯 신장경 한국패션디자이너협회 부회장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CF모델, 배우, 피팅모델, 아나운서, 뷰티모델등이 출전한 가운데 대상에는 신사랑 씨가 선발 돼 K뷰티산업 홍보의 주역으로 활동하게 됐다. 이번 대회에 출전했던 모델들은 한국뷰티모델 연합회 정회원으로 활동하게 되며 드라마, 영화, CF, 화보촬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다. 또한 뷰티전문지 및 뷰티관련업체, 그 외 뷰티모델을 필요로 하는 단체나 기업들과 연계해 꾸준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며 중국 등 해외협력도 준비중에 있다.

제 2회 더뷰티모델선발대회는 2017년 4월에 개최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대상: 신사랑 △화장품모델상: 박서은 △웨딩모델상: 라윤 △어반돌키스상: 김단비 △파워블로그연합신문상: 박혜미 △엔터테인먼트상: 장형영 △포토제닉상: 정지영 △뮤직비디오상: 박은희 △한류모델상: 김수현 △화보모델상: 이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