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디시

봄맞이 새집 단장…‘모던하우스’ 찾으세요

고객 니즈 담아 합리적인 가격 제안 주방·욕실·침구까지 원스톱 판매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 한눈에

2016-03-11     김임순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샵 모던하우스가 봄맞이 집안 분위기를 한 번에 확 바꿀 수 있는 인기 상품들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라이프스타일샵 모던하우스는 최근 집안 인테리어 및 분위기를 꾸미는 추세에 대응한 침구세트, 주방 및 욕실 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을 새롭게 제안했다.

모던하우스 대구엑스코점 이상민 팀장은 “올 봄 맞이 집안 인테리어 트렌드는 스트라이프, 도트 등 스칸디 모던한 패턴들이 다양한 컬러들과 믹스 & 매치된 것이 포인트” 라며 “모던하우스에서는 16년 시즌 트렌드 맞춘 집 꾸미기 관련 모든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다” 라고 설명했다.

대표 상품으로 거실 분위기를 세련되게 바꿀 수 있는 키토즈 2인 소파와 루미 하이그로시 커피테이블이 각각 39만9000원과 19만9000원에 각각판매 되며, 서재용으로 좋은 에코 사다리 책장 및 책상이 각각 15만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가구 인테리어 소품 외에 침구, 수예 세트가 인기상품으로 손꼽힌다. 스칸디 면 커튼 2개 세트는 솔리드 타입과 패턴 타입으로 나뉜다. 각각 2만9900원과 3만9900원으로 합리적이다. 스칸디 면쿠션이 7900원, 침구 스프레드 및 베개커버 2P세트는 3만9900원이다. 침실 분위기만 바꿔도 누구나 낭만적인 신혼부부가 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랜드 모던하우스의 WOW상품들도 봄맞이 집꾸미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WOW상품은 모던하우스가 깐깐하게 골라 준비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의 모던하우스 만의 상품이다. 고객이 먼저 알아보고 구매해가는 고객 만족 베스트 상품들로 모던하우스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대표 WOW상품은 5만원대의 코펜하겐 체어, 3만원대의 워싱코튼 누빔이불, 9만원대의 다용도 테이블, 그리고 인테리어 암막 커튼 2P세트가 3만9900원부터 12만9000원까지 제안됐다. 모던하우스 아이템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는 점에서 20~30대의 젊은 주부들 사이에서 국민 상품으로 불리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새봄은 새해를 맞는 것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에 집안 분위기를 바꿔보고자 하는 고객 니즈가 특히 높다. 모던하우스는 가구뿐만 아니라 주방용품, 침장, 욕실상품, 인테리어 소품 등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이색적이면서도 깜찍하고 아기자기한 홈패션 액세서리로 봄맞이 집안 분위기를 바꾸는데 제격이다.

이랜드 라이프스타일샵 모던하우스는 3월 신상품 입고와 함께 15일까지 한정 특가 상품들을 제안해 놨다. 토이 차렵이불세트, 뉴스타퀼트 침구세트, 크로스메탈 행거, 뉴젠느체스트 수틀 등과 다양한 종류의 주방 식기용품들이 인기상품으로 떠올랐다.

한편 대구 NC아울렛 3층에 자리잡은 모던하우스는 총 904.2㎡(274평)규모에 6000여 아이템이 입점 된 내실이 알찬 매장으로 평가받는다. 지난 2014년 6월 탄생된 이래 꾸준한 고객 인기 속에 매출도 늘어나고 있다. 모던하우스 매장은 대구인근 경산을 포함해 지역 총 5개점을 운영 중이다. 합리적인 고객층과 집안 꾸미기에 대한 관심증가가 맞물려 모던하우스는 더 큰 시너지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