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AFB총교우회, 신임 박만영 회장 취임

2016-02-26     정정숙 기자

서울대AFB(패션산업 최고경영자과정)총교우회는 지난 22일 강남 임피리얼팰리스호텔 7층에서 이취임식 및 2016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패션그룹형지 최병오 회장 등을 비롯해 교우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제8~9대 문정욱 회장(대원 FC 대표)의 이임식에 이어 박만영 회장(콜핑 대표·사진)의 취임식이 진행됐다. 축사에 나선 박정희 교수는 “개성공단 폐쇄 등 패션산업이 민감한 시기다. AFB네트워킹을 통해 정보와 아이디어를 서로 잘 나눠 윈윈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박만영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역대 훌륭하신 회장님들의 뒤를 이어 제20대 회장직을 맡게 돼 큰 영광인 동시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서울대 AFB총교우회는 지난 15년간의 성장기를 지난 책임과 의무가 증가하는 성년의 시기를 맞았다. 그간 쌓아온 명예와 업적에 누를 끼치지 않으며 화합과 단합의 터전 위에서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전임 회장과 임원진에게 공로패와 공로상품 등이 전달됐다. 올해를 이끌 제 10대 임원진에게는 위촉패와 위촉장을 전달했다. 서울대학교는 오는 3월 9일까지 섬유.의류 관련 산업의 CEO들을 위한 AFB 제16기생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