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유로 패션가 블랙야크, 아시아산악연맹 1만 달러 후원 外

2016-01-27     취재부


블랙야크, 아시아산악연맹 1만 달러 후원

▲블랙야크(대표 강태선·사진)가 아시아산악연맹과 업무협약을 맺고 후원금 1만 달러 외 1200만 원 상당의 현물지원을 약속했다. 지난 20일 양재동 블랙야크 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아시아산악연맹 이인정 회장을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블랙야크의 후원금 일부는 강태선 회장과 인연이 깊은 네팔 포카라 국제산악연맹에 지원된다. 아시아산악연맹은 아시아 산악인 교류와 산악환경 보호를 위해 1994년 설립, 14개국 18개 단체가 활동하고 있다.






아가방, 주부체험단 선발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사진)가 육아를 하는 주부 서포터즈 ‘365MOM’ 12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향후 1년간 ‘퓨토’, ‘에코뮤’, ‘베베리쉬’, ‘수드타임’ 등의 유아용품을 체험하고 개인 블로그 및 SNS에 후기를 공유한다.







모델 김태형,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교수로

▲모델 김태형<사진>이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교수로 임용됐다. 동국대학교에서 연극을 전공한 김태형 교수는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예술전문사 과정에서 연출을 전공하며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에서는 교수로서 공연연기예술학부 장면만들기 수업을 강의한다. 2010년 뮤지컬 ‘잭 더 리퍼’를 비롯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왔고 현재는 에른스트 호프만 원작의 연극 ‘모래사나이’에서 지그문트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서울패션위크에서도 최범석, 신재희, 맥앤로건, 박종철 패션쇼의 런웨이에 오르는 등 다양한 재능을 발산해 왔다.





伊 패션 ‘앤드루 젠’ 26일 프리뷰
▲이탈리아 무역 진흥 공사(ICE) 주관 패션 박람회가 27~29일 조선 웨스틴 호텔에서 열린다. 참가업체인 Andro Jen은 26일 Private view자리를 만들어 선보인다. Andro Jen은 창의적이고 엘레강스한 소재로 옷의 본질을 재해석, 남성복과 여성복의 경계를 무너뜨리고, 그 경계를 자유롭게 표현해냈다. 프리뷰 장소는 서초구 서초대로 46길 93 앱코파크 빌딩 5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