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게’ 패셔너블 女 게이머 위한 이벤트

2013-06-21     나지현 기자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의 트렌디 패션 쇼핑몰 ‘오가게’가 국내 게임업계 1위 넥슨의 신규 스마트폰용 소셜 데이팅 리듬 게임 <리듬엔조이>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지난 6월18일 출시한 게임<리듬엔조이>는 1980~90년대 대중가요의 향수를 간직한 20-30대 여성을 타겟으로 다양한 이성 친구들과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인기가요에 맞춰 함께 신나는 댄스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폰용 게임이다.

오가게는 <리듬엔조이> 여성 타겟층의 주된 관심사와 취향을 적극 반영하여, 게임 적립금을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오가게 적립금 쿠폰 및 할인 쿠폰’을 6월 18일에서 7월 15일까지 총 6060명에게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지급되는 깜짝 선물상자를 통해 무작위로 제공되는 오가게 쿠폰은 500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랜덤 지급되며, 오가게에서 쿠폰을 등록할 경우 계정 당 1회의 적립금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게임 아바타의 패션 아이템들은 향후 오가게 사이트에서 실제 상품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기획할 예정이다. 이는 평소 아바타 패션 아이템에 눈독들이던 게이머들의 니즈까지 동시에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성뿐만 아니라 젊은 남성들도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남성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오가게 패션 아이템들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