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갤러리아, 웨딩 마치 프로모션 外

2011-08-30     패션부

갤러리아, 웨딩 마치 프로모션
갤러리아 명품관이 오는 4일까지 명품관EAST 하이주얼리&워치 존에서 ‘웨딩 마치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불가리’, ‘브레게’, ‘오데마피게’, ‘피아제’, ‘쇼메’ 등의 유명 브랜드들이 참여하며 각각 웨딩에 어울리는 다양한 예물과 브라이덜 컬렉션, 신상품, 까르네 상품들을 다수 선보인다. 또 브랜드별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와인, 향수, 여행용트렁크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각 브랜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 플라워 부케를 전시하는 등 웨딩 분위기를 연출하며 행사장 내에는 ‘디올’의 오트쿠튀르적인 웨딩드레스가 전시된다.

롯데아이몰, 키즈 브랜드 70% 할인

롯데아이몰(대표 신헌)이 오는 30일까지 ‘2011 가을 신학기 대전’을 열고 롯데백화점 입점 인기 아동복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특집전은 명품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해당 기간 내 구입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베네통 키즈’, ‘휠라 키즈’, ‘MLB 키즈’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며 의류, 운동화, 책가방 등 신학기 필수 용품이 다양하게 판매된다. 아동의류 담당 공보영 MD는 “인기 높은 브랜드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추석맞이 이벤트 풍성

옥션, ‘타임’ 노리면 반값 횡재
옥션(대표 박주만)이 오는 7일까지 추석선물세트를 최고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한가위 만물 장터’를 진행한다. 또 ‘오늘만 특가’ 코너를 통해 매일 10시, 14시, 16시에 추석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한가위 만물장터’에는 생활선물세트, 한우 사골세트를 비롯, 건어물, 전통건강식품, 지자체 특산물 코너 등 선물 카테고리별 프로모션 상품을 최고 30% 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 선물세트 다량 구매시 선물세트 1개를 덤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펼쳐진다.

11번가, 귀성 차량 무료 대여
11번가(대표 이준성)가 민족 최대 명절인 한가위를 맞아 ‘올 추석엔 女유만만!’ 행사를 진행한다.

고향을 오갈 운전자들에게 ‘쏘나타’ 등 차량을 무료로 빌려주고 주부들을 위해 가사도우미를 지원하는 등 독특한 행사들로 이뤄졌다. 추석 상품 구매 시에는 ‘즉시 할인’ 대신 ‘OK캐쉬백 적립’을 선택하면 할인쿠폰 금액의 130%를 포인트로 쌓아주는 행사도 준비했다.

또 추석 기획전 페이지 내 알밤 아이콘 11개를 모으면 110원 포인트로 환급 받을 수 있는 ‘포인트 밤송이’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