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정] 홈플러스테스코, 왕효석 부사장 위촉 外

2011-08-30     패션부

홈플러스테스코, 왕효석 부사장 위촉

▲홈플러스테스코가 대표 겸 홈플러스 개발건설부문장에 왕효석 부사장<사진>을 위촉했다. 왕 부사장은 1979년 삼성그룹에 입사 후 삼성건설, 삼성물산을 거쳐 최근 홈플러스 테넌트 사업부문장 겸 개발건설부문장을 역임했다. 또 홈플러스 테넌트 사업부문장 겸 테넌트 패션사업본부장에는 이성룡 전무가 위촉됐다.

‘케이트스페이드’ 영업총괄 임해충 상무
▲태진인터내셔널(대표 전용준)의 ‘케이트스페이드’가 영업총괄 임해충 상무를 영입했다. 임해충 상무는 버버리코리아, 롱샴코리아 등에서 영업부 총괄을 역임했다.

강태선 대표, 이누와시장 수상

▲강태선 블랙야크 대표<사진>가 일본보이스카우트 이사가와현 연맹으로부터 ‘이누와시장’을 수상했다. 강 대표는 지난 2006년 연맹장으로 취임 이후 한.일 양국 간 활발한 국제교류 활성화와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질을 갖춘 건전하고, 진취적인 청소년을 육성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코튼프로모션지 가을호 발간

▲대한방직협회(회장조규옥·사진)가 코튼프로모션지 가을호를 발간, 업계에 배포 했다. 제 175호인 이번 가을호에는 12/13년 추동 코튼 패션트렌드에 영감을 준 도시 베스트 3와 코튼 어패럴 패션 트렌드, 홈패션컬러, 미국시장에서 데님진을 소개했다.

자루아이, 퍼스트빌리지 건설
▲자루아이(대표 이남욱)가 아산에 ‘퍼스트빌리지’ 아울렛을 건설한다. 대규모 매장 면적을 보유 테마형 복합 쇼핑몰로 꾸민다는 계획이다. 평택 아산항 배후에 위치, 아산역과 경부 서해안고속도로가 인접해 있다. 1~2층 쇼핑몰은 파주 프로방스 마을의 성공사례를 벤치마킹 프로방스 스타일 존, 멀티아울렛과 스포츠 존에 키즈를 위한 테마 빌리지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