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화 브랜드 뉴스] ‘닥스셔츠’ UV셔츠 外
‘닥스셔츠’ UV셔츠
트라이본즈(대표 장인만)가 전개하는 ‘닥스 셔츠’가 자외선차단 기능을 갖춘 UV 셔츠를 선보인다.
UV 셔츠는 따가운 햇볕에 맞설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장마기간 습한 날씨에 흡한 속건, 향균 소취 기능이 탁월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다. 은 성분이 함유된 기능적 소재는 외부 활동이 많은 비즈니스맨들을 외부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한다. 또한 뛰어난 향균 효과와 세균 증식에 의한 냄새를 억제해주어 쾌적함이 오래 지속된다. 6월에 출시되며 무더운 날씨의 여름 선물로도 적합하다. 6월 3일부터 12일까지 셔츠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카운테스마라’ 린넨체크셔츠
셔츠타이 전문기업 클리포드(대표 김두식)의 ‘카운테스마라’에서 여름을 맞이해 린넨체크셔츠를 선보인다.
이 셔츠는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린넨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모던한 체크 무늬 패턴이 젊은 감성을 선사하고,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버튼다운 셔츠로 세련된 비즈니스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레드와 블루, 두 가지 컬러로 구성 됐으며 캐주얼한 비즈니스 룩 뿐만 아니라 주말에 센스 있는 피크닉 룩을 연출하기에도 손색이 없어 실용적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佛 명품벨트 ‘오르치아니’
갤러리아의 남성 클래식 셀렉트샵 ‘지.스트리트 494 옴므(g.street 494 homme, 이하 지.스트리트)’에서 이탈리아 벨트 브랜드 ‘오르치아니(Orciani)’의 다양한 벨트를 제안한다. ‘지.스트리트’에서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는 ‘오르치아니’는 클라우디오 오르치아니에 의해 1979년 설립됐으며 리서치와 소재개발을 통해 다채로운 컬렉션을 전개하는 럭셔리 가죽 벨트 브랜드.
신축성이 좋아 슬림 룩 연출이 가능한 엘라스틱 양면벨트, 치노와 진에 매치해 럭셔리 위크엔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위빙벨트 등 여름에 적합한 다양한 컬러의 벨트가 20~30만 원대로 선보인다.
‘미소페’ 마린블루 보트슈즈
토탈 패션 잡화 브랜드 ‘미소페’가 마린풍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의 남성 마린블루 보트슈즈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의 겉감과 미끄럼 방지에 탁월한 특수 고무 소재의 밑창을 사용해 편안하다.
올봄 트렌드로 각광받고 있는 치노 팬츠와 스타일링하기 손쉬우며 캐주얼 스타일에는 물론 수트에도 멋스러운 믹스&매치를 연출할 수 있다.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에 하프 팬츠와 함께 매치할 멀티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