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단신] ‘보스그린’ 단독 매장 전개 外

2011-05-03     김송이

‘보스그린’ 단독 매장 전개
티디코(대표 다니엘 김)가 전개하는 ‘휴고 보스’의 패션 골프웨어 ‘보스 그린’이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보스 그린’은 5월초 롯데본점 6층에 단독매장을 열고 패션성을 강조한 럭셔리 골프웨어를 제안한다.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모던 및 레귤러핏 라인, 프로 골퍼들을 위한 기능성 웨어의 프로라인으로 구성된다. 올해 세계 1위 골퍼 마르틴 카이머, 한국 기대주 골퍼 노승렬과 스폰서십을 체결했으며 프로라인을 개발해 골퍼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지플로어’ 친환경 캠페인
우성I&C(대표 이장훈, 이종우)의 ‘본.지플로어’가 에코를 실천하는 젊은이들과 친환경 캠페인을 진행한다.

‘본.지플로어’는 헝가리 일러스트레이터 루쏘 아니코와 에코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를 선보이고 각 영역에서 에코를 몸소 실천 중인 젊은이들과 함께한 ‘러닝 온 더 그라운드’ 캠페인 화보를 선보였다. 모델 제임스, 프로모터 박성우, 일러스트레이터 이예지, 예거마이스터 매니저 이종민은 티셔츠를 자켓에 레이어드하거나 스카프 등 액세서리를 믹스매치해 에코티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에스.티.듀퐁’ 매직위시 에디션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가 전개하는 남성명품 ‘에스.티.듀퐁’이 ‘매직위시(Magic Wish) ’ 리미티드 에디션을 제안한다.

구전설화문학 아라비안 나이트에서 영감을 받은 이 라인은 연기의 소용돌이 모티브와 실버파우더의 반짝임이 신비롭고 아름답다. 라이터와 만년필, 볼펜, 샤프펜슬 세 종류의 필기구로 구성됐고 아시아 문화권에서 행운의 숫자로 여겨지는 8을 모티브로 888번 까지 넘버링 됐다.

‘닥스 액세서리’ 보야지 라인
LG패션(대표 구본걸) ‘닥스 액세서리’가 심플하고 세련된 남성 보야지(Voyage) 라인으로 젊고 활기찬 영 타겟을 공략한다.

‘닥스 액세서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주얼 라인으로 소프트한 고밀도 패브릭을 사용해 소프트한 터치감이 돋보인다. 다양한 수납공간의 활용도가 뛰어나며 착용감이 가볍다. 미니 크로스백, 캐주얼 크로스백, 토트백, 러기지백 등 다양하며 T.P.O별 선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