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디시

불황에도 따뜻한 정 나눈다

아가방 앤 컴퍼니

2009-01-12     한국섬유신문
보건복지가족부 장관 감사장
인구보건복지협회장상 수상

아가방앤컴퍼니(대표 구본균)가 보건복지부 장관으로부터 감사장을, 인구보건복지협회로
부터 협회장상을 수상했다.
그간 복지사회구현을 위한 인구보건복지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것.

아가방앤컴퍼니는 역삼동 본사내에서 ‘아가방앤컴퍼니 임직원 드림 페스티벌’을 마련해 임직원으로부터 기부 받은 도서바자와, 아침식사 나눔을 통한 기부모금, 사랑의 기부천사기부금 모금 행사 등 다채로운 기부행사를 진행하여 영아원에 수익금을 기탁하는 등 기업뿐 아니라 직원들도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한편 KBS 사랑의 열매 2009희망 이웃돕기에 성금 2000만원을 기탁하는 등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하였으며 손석효 명예회장은 백혈병 소아암 환자들에 대한 생명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된 K옥션의 ‘사랑나눔’ 미술품 경매 행사에 노은님의 ‘바다놀이’를 출품하여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했다. 낙찰액의 절반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증된다.

또한 아가방앤컴퍼니는 서울역, 예술의 전당, 부산 아쿠아리움, 사직구장, 고궁박물관 등 공공시설 및 각종 문화시설 내에 수유실 개설에 앞장서 왔으며, 사내 수유실을 리뉴얼하는 등 직장여성들을 위한 수유공간을 제공하기도 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사내 수유실은 인구보건복지협회가 지정한 ‘아기와 엄마가 행복한 방’ 제 100호로 지정되기도 했다. 이를 기념해 101부터 전국의 인구보건복지협회가 지정하는 수유실에 수유물품을 지원, 현재 288호까지 지원했으며 앞으로도 지원을 계속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