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틀 글로벌 액세서리 콜렉션

남성피혁 전문샵 ‘M.I.W’ 오픈

2006-02-15     정선효

미우라인

미우라인(대표 이우평)이 남성전문 피혁잡화 카테고리 멀티샵인 ‘M.I.W(미우)’를 오픈한

다.
M.I.W(미우)는 'Men in World'의 머리글에서 따온 네임. 남성을 위한 세계적인 고감도, 고품질 글로벌 브랜드들의 피혁 소품 및 가방, 스테셔너리 등의 토탈 액세서리를 모아 전개하는 글로벌 멀티 콜렉션 샵을 의미한다.


현재 선보일 브랜드는 ‘키프리스(CYPRIS)', '헤레나(Helena)', '피코(Fico), '켈러 디자인( Keller Design)', '에스쿠루(S. cqeur), '간조(GANZO)', '노이(Neu), 에이스 진(ACE GEN), 몰티(molti) 등 10여개의 피혁전문 직수입브랜드와 국내 피혁전문브랜드 가파치-옴므(CAPACCI-HOMME)로 구성할 예정이다.


이우평 대표는 “현재 고급감성을 강조하는 남성이 포커스가 되어 유통도 함께 변하고 있다”며 “국내에서도 남성을 위한 전문패션잡화 공간이 지속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M.I.W(미우)는 오는 24일 롯데 본점, 17일 부산 본점 남성명품관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미우라인은 향후 고가브랜드보다는 엄격한 고급품질 관리로 유명한 준명품 글로벌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구성하는 한편, 시즌별로 유럽·일본·미국 브랜드들을 주축으로 확대·전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