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컨셉’ 디자이너 백 TOP5 독점라인
2012-03-06 김송이
온라인 멀티브랜드샵 ‘더블유컨셉(W CONCEPT)’이 신선한 감각의 디자이너 백 브랜드 TOP 5의 독점상품을 전개한다. 유니크한 멀티 쇼핑 스페이스를 지향하는 ‘더블유컨셉’은 패션피플의 호응을 얻고 있는 백 브랜드 ‘진유103684(JinYoo103684)’, ‘타마(THAVMA)’, ‘하비아누(HAVIANOO)’, ‘헤일리키엘(Hayley Kiel)’, ‘피프티수(FIFTY.SU)’를 런칭, 봄 신상품과 함께 독점상품들을 선보인다.
‘진유103684’는 빈티지 무드가 매력적인 브랜드로 신선한 디자인에 힘입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으며, ‘타마’는 베이직 하면서 클래식한 감성의 럭셔리 백으로 이번에 온라인 단독 런칭해 스테디셀러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각각 10% 적립과 10% 할인 쿠폰을 발급하는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비아누’는 실용적 럭셔리 백을 지향하며 S/S 신상품 ‘피나 백(Pina Bag)’<사진>을 선보였다. 이 백은 이탈리아에서 수입 고급 양가죽에 컬러 그라데이션을 가미하고 하프 펀칭 디테일을 더해 독특하다.
이 외에도 장어가죽으로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헤일리키엘’, 리본가죽 장식이 로맨틱하면서도 디자이너 특유의 감성이 담긴 ‘피프티수’ 등이 입점했으며 각 브랜드 별 런칭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더블유컨셉 홈페이지(www.wconcept.com)에서 알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