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코니’ 젊은 층 겨냥 클럽 파티 개최

2013-03-04     나지현 기자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글로벌 러닝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스포츠 브랜드 ‘써코니’가 20대 패션피플과 소통하기 위한 젊은 트렌드 세터들의 대표 놀이문화인 클럽으로 진출한다.

‘써코니’는 오는 3월 7일 밤 10시부터 서울 강남역 일대에 위치한 클럽 ‘매스’에서 ‘써코니’ 브랜드 슬로건인 ‘Find Your Strong’을 컨셉으로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 파티는 ‘써코니’의 대표 제품 라인을 연상할 수 있는 ‘오리지널스(Originals)’ 타임과 ‘테크니컬(Technical)’ 타임 등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 ‘오리지널’ 타임에는 부드럽고 감성적인 음악에 취할 수 있으며, 2부는 강렬한 비트로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클럽 내 곳곳에서 ‘써코니’의 다양한 제품 이미지를 볼 수 있으며, ‘써코니’ 슈즈를 증정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당일 클럽 입장 고객은 누구나 ‘써코니’ 클럽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사전 이벤트를 통해 무료 초대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7일까지 ‘써코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격에 상관없이 제품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클럽 파티 초대권을 한정 수량 증정한다.

‘써코니’ 관계자는 “자유분방하고 개성을 중시하는 20대 패션피플을 중심으로 밀착 마케팅을 펼쳐 그들이 즐기는 문화 속에서 친근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
‘써코니’는 현재 롯데백화점명동점·잠실점, 현대백화점 신촌 유플렉스점·일산 킨텍스점, 슈즈 멀티샵 ABC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