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스핑크스, 런칭 4주년 매트리스·프레임 판촉 프로모션
2024-10-08 김임순 기자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런칭 4주년을 맞아 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내달 30일까지 전국 백화점과 가두점에서 동시 열리며, 신혼부부와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알레르망 스핑크스는 184년 전통을 자랑하는 영국 1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해리슨 스핑크스와 알러지 방지 침구로 명성 높은 알레르망의 기술 제휴로 완성된 세계 최초 알러지프리 침대 브랜드다.
영국산 HD 마이크로 포켓 스프링을 사용해 체압을 고르게 분산시키며, 피로 회복에 도움을 주는 맞춤형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또 알러지 X-커버와 항균 에어샤워, UV 살균 공정이 적용된 위생적인 설계로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는 설명이다.
소비자들은 알레르망 스핑크스 매트리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경험 할수 있으며, 유로탑 타입의 부드러운 쿠션감과 높은 지지력을 자랑하는 에디션 1840 제품은 최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프레임 벤자민, 데이지, 헤럴드 프레임과 인기 제품인 쥬아나, 샌드로, 베이, 올리버 프레임도 만나볼 수 있어, 합리적 가격으로 침실을 호텔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이번 행사는 침대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알레르망의 고급 침구 사은품도 구매 금액대별 증정될 예정이다. 증정될 아이템은 알레르망 고급 호텔 베딩세트, 고품질 매트리스 커버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