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덱스, ‘힘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퍼포먼스 스테이지 존’으로 고객 경험 극대화
국내 대표 스포츠 브랜드 에이치덱스(HDEX)가 오늘(13일)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힘도산(HYM DOSAN)을 오픈한다.
힘(HYM)은 한국어 ‘힘’의 동음이의어이자 ‘Higher Dynamic Experience’를 의미하는 HDEX의 ‘H’와 헬스장을 뜻하는 ‘GYM’을 결합해 만든 브랜드 구호다. 고객들에게 더 높고 역동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브랜드 코어니스(Core+Fitness) 정신을 담고 있다.
힘도산 플래그십 스토어는 에이치덱스의 브랜드 정신 ‘코어니스’와 ‘미드센추리’의 합성어인 ‘코어-센추리’ 콘셉트를 적용해 외관 파사드부터 인테리어까지 스틸과 우드, 포인트 색채 패턴 무드로 표현했다. 또한 일상적인 ‘짐(GYM)’의 공간에서 느낄 수 있는 디테일 요소를 매장 곳곳에 활용하여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에서는 이번 FW 신상품을 비롯해 오직 힘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품과 ‘파워하우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등 에이치덱스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한다. 또한 직접 제품을 착용하고 운동할 수 있는 퍼포먼스 스테이지 존을 마련해 방문객들의 발길을 더욱 사로잡을 예정이다. 10월부터는 플래그십 스토어 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공간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해 ‘힘도산 클래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에이치덱스는 힘도산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13일부터 9월 21일까지 24FW 제품부터 및 힘도산과 ‘파워하우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최대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고객에 한하여 ‘메인 스몰 로고 삭스’, ‘짐 벨트 키링’ 등을 증정하며, 힘도산 특별 프레임이 담긴 포토부스에서 촬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든 방문 고객 대상으로 ‘레드불’ 웰컴 드링크를 제공하며, 키링과 목걸이를 만들 수 있는 특별한 DIY존도 만나볼 수 있다. 힘도산은 오늘(13일)부터 모든 고객에게 정식 공개되며, 평일과 주말 모두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