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추석 선물 컬렉션 ... 여행 아웃도어 활동 일상에 폭넓게 활용

2024-09-12     김임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노스페이스가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추석 선물로도 제격인 다양한 선물컬렉션을 제안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명절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거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것이 대세 트렌드의 하나로 자리매김해  가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관심 또한 매년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추캉스, 역D턴 등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들을 올해도 다채롭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가을을 맞아 등산과 캠핑을 비롯한 야외 활동을 즐겨하는 모든이들을 위한 아웃도어 필수 아이템들이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대표적 스테디셀러로 절개 패턴과 실루엣 등 고유의 헤리티지를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재킷이다.  방수·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해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1996 눕시 다운 재킷’과 내부지퍼로 결합할 수 있는 ‘집인집(ZIP IN ZIP)’ 기능을 추가해 한 겨울에도 착용 가능하다. 에너지 테크 알파 보아고어텍스는 카본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외에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초경량 밑창(아웃솔)을 추가해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해준다.

외에  빅 사이즈 백팩의 대명사인 ‘빅 샷’에 가을 산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전사 프린트를 더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한 백팩 등은  다양한 수납공간을 활용해 실용성, 플렉스벤트 가방끈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하다.

여성용 슬로프 재킷은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드라이벤트(DRYVENT)’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날씨에서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켜 준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함께 재킷 하단의 스트링 조절 및 2-WAY 지퍼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핏으로 연출할 수 있다. 

아이들이 여행지와 일상에서 편안하고 세련되게 착용할 수 있는 ‘미니미(Mini-Me)룩’도 다채롭다. 드라이벤트 소재를 적용해 오래 입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미니미룩으로도 디자인되어 추석 여행 등에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깔끔한 퀼팅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급스런 느낌의 코듀로이 소재 칼라(Collar)와 와펜 장식 포인트를 더한 재킷 등은 편안하다. 

성인용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알파 II 보아 고어텍스’의 키즈형 버전 키즈알파 보아는 보아 핏 시스템이 적용되 아이들이 쉽게 신고 벗기 좋으며, 정교한 피팅도 가능하다. 속건성이 우수한 메리노 울 안창(인솔)이 적용되어 활동적이 아이들이 오래 신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