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 고기능과 스타일로 액티비티 즐겨라
- 스테디셀러 ‘마운틴 재킷’ 신제품을 비롯, 고급스러움 갖춘 ‘고어텍스 하이커 재킷’ 및 ‘슬로프 재킷’ 선보여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액티비티 시즌을 맞아 고기능 세련된 스타일의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3종을 출시해 눈길을 모은다.
‘가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은 고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섬세하고 정교한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최상의 쾌적함을 제공해준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통해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이 가능하다는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성가은 부사장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아이템들을 한층 다양하게 선보임으로써,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자 한다”고 밝혔다.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은 1990년대부터 전세계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사랑받아 온 노스페이스의 대표적 스테디셀러 ‘마운틴 재킷’의 절개 패턴과 실루엣 등 고유의 헤리티지를 온전히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재킷이다.
신제품은 화이트와 블랙 조합 등 깔끔한 배색이 눈에 띈다. 또 ‘1990 마운틴 재킷’의 오리지널리티를 강조하기 위해 ‘눕시 다운 재킷’과 내부지퍼로 결합할 수 있는 ‘집인집(ZIP IN ZIP)’ 기능을 추가해 한 겨울 착용 가능하다.
방수·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고어텍스 소재로 가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을, 어떤 코디와도 매칭하기 좋은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고어텍스 하이커 재킷’은 후드 일체형 재킷으로 트레킹 하이킹 애호가들이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하기 좋다. 필요한 소지품들을 편리하게 보관할 핸드 포켓 외 가슴 방수지퍼 포켓을 추가, 갑작스러운 기후변화에 대응이 가능하다.
‘여성용 슬로프 재킷’은 방수, 방풍, 투습 기능 소재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날씨에서도 신체를 쾌적하게 유지시키는 바람막이 재킷이다. 트렌디한 크롭 기장과 함께 재킷 하단의 스트링 조절 및 2-WAY 지퍼를 통해 자신만의 스타일과 핏 연출이 가능하다.
또 톤온톤 로고플레이, 큰 사이즈의 제품을 루즈핏의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하는 여성 타깃이나 아웃도어 커플룩 타깃을 위해 기본형 남녀 공용을 함께 제안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