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디시

크리스에프앤씨 신규 아웃도어, ‘마무트’ 현대 판교점 오픈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오리진 현대 판교점 7층서 구현

2024-08-16     나지현 기자

크리스에프앤씨가 국내 독점사업권을 확보하며 화제를 모았던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MAMMUT)'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1호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귀환을 알렸다. 

스위스 1위 아웃도어이자 유럽 정상급 브랜드로 잘 알려진 마무트의 국내 복귀는 아웃도어 유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160년이 넘는 헤리티지를 가지고 높은 품질과 꾸준한 혁신 기술을 발전시켜온 마무트는 브랜드 만의 철학과 비전을 지켜오며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실제로 매장 오픈 첫날 마무트의 국내 귀환을 기다려온 아웃도어 매니아들이 매장을 찾으며 뜨거운 환영을 보냈다. 

마무트는 '안전과 보호', 그리고 '환경 보호'라는 브랜드 사명을 가지고 넷제로(Net-Zero)실현과 함께 유저들의 활동을 더욱 안전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서포트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클라이밍부터 트레일러닝, 마운티니어링, 하이킹, 스키어링까지 모든 아웃도어 영역을 아우르는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을 만큼 진정성과 정체성만큼은 명확하다.
  

상반기 런칭한 이탈리아 액티브 아웃도어 '하이드로겐(HYDROGEN)' 에 이어 스위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마무트(MAMMUT)'를 선보인 크리스에프엔씨는 하반기 내 일본 아웃도어 '앤드원더(AND WANDER)'까지 아웃도어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8월 14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1호점을 선보인 마무트는 산악 거점 매장 등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8월 말 자사 단독몰을 오픈할 계획이다. 현대 판교점에서 오픈 프로모션으로 브랜드 데이 행사와 사은품 이벤트 등을 현장에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