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 스파이더 압구정 매장 상륙

어센틱 유니폼 전 컬러·몬스터 컬렉션

2024-08-14     정정숙 기자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야구팬들을 위해 스파이더 압구정 스토어에서 특별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스파이더와 한화이글스는 올 초 유니폼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며 스파이더의 우수한 기능성을 갖춘 어센틱 의류들로 한화이글스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O 리그 시작과 함께 한화이글스 어센틱

유니폼은 온라인 품절 사태가 일어났다. 스파이더 한화이글스파크점은 유니폼을 구매하기 위해 길게 늘어선 줄로 매일같이 북새통을 이뤘다. 또한 류현진의 KBO 리그 복귀를 기념하는 ‘몬스터 컬렉션’과  류현진 100승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한 ‘100승 기념 유니폼’, 호국 보훈의 달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밀리터리 유니폼 ’24 블랙 에어 포스’등 다양한 디자인의 유니폼을 선보이며 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특히 10년 만의 유니폼 스폰서 계약 이후 유니폼에 대한 선수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혹서기 유니폼인 ‘썸머 블루 스페셜 유니폼’의 경우 가볍고, 시원하다는 선수들의 피드백을 증명하듯 혹서기 유니폼을 착용한 경기에서는 큰 승리를 거두기도 했다.

이번 ‘스파이더 X 한화이글스 서울 팝업’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스파이더 압구정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일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한화이글스의 다양한 어센틱 의류들을 실물로 직접 만나보고 구매할 수 있다. 특히, 16일과 17일 양일간 마킹 서비스가 진행된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스파이더 X 한화이글스 서울 팝업’ 현장에는 어센틱 유니폼 전 컬러와 프리오더 진행되었던 몬스터 컬렉션의 바시티, 후드, 티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류현진, 문동주, 노시환, 황역묵 선수들의 플레이어 티셔츠와 류현진 선수의 100승 기념 유니폼 등 다양한 어센틱 의류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오는 17일은 24 블랙 에어 포스 유니폼과 춘추점퍼를 선착순 판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