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르지오 타키니, 무더위 날려줄 냉감 티셔츠 ‘섬머 페스타’
패션 인플루언서 스타일링 팁·특별 기획전 계획
F&F(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여름 시즌을 겨냥한 ‘섬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섬머 페스타 프로모션의 주요 아이템은 세르지오 타키니의 시그니처 그래픽 반팔 티셔츠로 일상에서도 편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캐주얼 웨어다.
특히 흡속속건 기능을 갖춘 냉감 작용의 고급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몬테카를로 마스터스를 모티브로 한 아트웍과 잔디 자수로 섬세하게 표현된 심볼 등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헤리티지를 담았다.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은 오늘(12일)부터 31일까지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월드몰, 스타필드 코엑스 등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반팔 티셔츠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이,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세르지오 타키니 우산이 제공된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은 백아트웍 반팔 티셔츠, 데일리 터프트 빅로고 반팔 크롭 티셔츠, 데일리 후로피 아트웍 반팔 티셔츠 등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소재의 반팔 티셔츠들로 기획했다”고 전했다.
세르지오 타키니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솔로지옥 화제의 출연자 김소연, 테니스 아이콘 쏘요니(박소연) 등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패션 인플루언서들의 스타일링 팁과 다양한 반팔 티셔츠 스타일이 담긴 특별 기획전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