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사체, 머큐리 스니커즈가 게임 ‘포트나이트’에 등장했다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 맵에서 탐험 및 획득 기회 제공 가상세계서 브랜드 스토리텔링·디지털 패션 아이템 가치 제시
베르사체(Versace)가 지난달 머큐리 스니커즈를 런칭한 이후, 게임 및 가상 세계 공간에 진입하며 혁신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베르사체는 포트나이트(Fortnite)에 등장하여 플레이어들을 베르사체 머큐리의 세계로 몰입시키고, 한정된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해당 스니커즈를 착용할수 있는 독점적인 기회를 제공한다.
오늘부터 플랫폼에서 가장 인기 있는 포트나이트 크리에이티브(Fortnite Creative) 맵 중 하나인 머더 미스터리(Murder Mystery)의 플레이어들은 고고학 발굴 현장을 탐험하고, 디지털 보물인 스니커즈를 가장 먼저 찾기 위해 경쟁하며, 이를 통해 특별한 게임 내 보상을 받고 라운드에서 주목을 받을 수 있다.
머더 미스터리의 서막으로 유명 스트리머 Agent 00이 트위치 스트리밍을 주최하고 그의 시청자들에게 실제 베르사체 머큐리 스니커즈를 받을 기회를 제공한다.
혁신적인 장인 정신의 증거인 베르사체 머큐리는 브랜드의 유산과 미래 지향적인 발전을 조화롭게 결합한다. 공상 과학에 영향을 받은 디자인은 86개의 정교하게 제작된 부품으로 구성된 복잡한 구조를 감추고 있으며, 상단과 안감만으로도 한 쌍당 30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편안함, 보호, 지지력을 제공하는 높은 품질을 제공한다.
Snap AR 경험과 6월의 비트모지(Bitmoji)디지털 컬렉션에 이어, 혁신적인 새로운 스니커즈를 포트나이트에 도입함으로써, 베르사체는 가상 세계와 그 안에서의 디지털 패션 아이템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강조한다.
포트나이트와 같은 플랫폼은 브랜드가 몰입형, 게임화된, 사회적인 방식으로 스토리와 시각적 정체성을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매체로 대표하며, 플레이어들에게 게임 플레이나 자기 표현을 위한 화장품 아이템을 통해 풍부한 경험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