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알롱, 로우로우와 첫 콜라보레이션 캐리어 공개
17인치로 뛰어난 내구성 자랑
2024-06-10 이태미 기자
패션 브랜드 우알롱(WOOALONG, 대표 강호용, 송정욱)이 트립 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한 ‘우알롱×로우로우 캐리어’를 공개했다.
로우로우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돋보이는 ‘R TRUNK SQIARE’를 우알롱만의 트렌디한 무드로 재해석한 이번 협업 캐리어는 ‘여행도 일상처럼’이라는 모토 아래 여행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
‘우알롱×로우로우 캐리어’는 짧은 여행이나 기내용으로 활용하기 좋은 43L 용량에 모던한 스퀘어 실루엣이 매력적이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가볍고 내구성도 뛰어나 외부 충격으로부터 물건을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조용하고 부드럽게 움직이는 4개의 바퀴는 경사면에도 흔들림 없는 주행을 보장하며 지퍼로 여닫을 수 있는 확장형 구조는 갑자기 늘어난 짐도 여유 있게 수납할 수 있다. 또한 지갑이나 여권을 보관할 수 있는 히든 포켓으로 세심한 디테일도 돋보인다.
시크한 블랙 외관의 중심부에는 우알롱 로고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로우로우의 아이코닉한 TT 핸들은 감각적인 블루 컬러로 포인트를 더했다.
즐거운 여행을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 줄 ‘우알롱×로우로우 캐리어’는 우알롱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스타필드 수원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선공개 되었으며, 12일부터 우알롱 자사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우알롱 브랜드 공식 사이트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