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엠엘지, 킨과 협업 팝업 오픈…‘성수 속 낙산 해변’

나만의 키링으로 커스터마이징하는 DIY존 킨의 재스퍼를 엠엠엘지의 시각으로 재해석

2024-06-07     김하윤 기자

Mmlg(엠엠엘지)가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KEEN(킨)과의 콜라보레이션 발매를 기념하며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CHAT PLAY CASUALLY’ 슬로건을 기반으로 에브리데이 웨어를 선보이는 Mmlg는 2011 년부터 함께 해 온 포토그래퍼 곽기곤의 ‘SAND’ 컬렉션 중 하나인 <NAKSAN BEACH>를 통해 LF가 수입판매하는 KEEN(킨)의 재스퍼를 Mmlg의 시각으로 새롭게 그려냈다.

엠엠엘지가

 

팝업 공간은 이번 협업의 컨셉인 “모래를 밟기로 하였다”를 바탕으로 디자인하여 낙산 해변을 구현한 포토존이 특징으로 이번 팝업을 통해 협업 슈즈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어 팝업 공간 촬영 후 업로드하면 키링 제작을 위한 스트링 스토퍼, 카라비너, 아크릴 키링을 증정하여 DIY 존에서 나만의 키링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넘버 키 오픈 시 현장에서 협업 신발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추첨을 통해 Mmlg 럭색을 증정하는 인증샷 업로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팝업스토어 2층 공간에서는 다양한 Mmlg 이전 시즌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샘플 세일도 함께 진행한다.
Mmlg와 KEEN의 콜라보레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는 6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이구성수에서 진행되며 팝업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