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트라오디너리, ‘비범함’ 주제의 24 섬머 컬렉션
과감하고 빈티지한 아트워크 활용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엑스트라오디너리(Extraordinary)’가 24 섬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비범함(EXTRAORDINARY)’을 주제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자유로운 감성과 개성을 엑스트라오디너리만의 시각적인 메시지로 표현했다. 위트 있는 패러디 아트워크과 브랜드 네임을 활용한 그래픽 티셔츠, 존재감을 한껏 드러낸 레오파드와 파이톤 패턴 셋업, 유틸리티 팬츠 등 의류 라인을 비롯해 리유저블 백과 슬링백, 버킷햇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대범하면서도 섬세한 전면의 아트워크로 힙한 바이브를 선사하는 티셔츠 라인은 슬럽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하다. 뒷목 해리와 어깨 라인은 늘어짐 방지를 위한 체인 스티치로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밑단에는 라벨을 부착해 포인트를 더했다.
이번 시즌, 더욱 과감해진 패턴들도 눈에 띈다. 강렬한 인상의 ‘레오파드 셔츠’는 함께 출시되는 레오파드 쇼츠’와 셋업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파이톤 저지 사커 티셔츠와 카모플라쥬 아노락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베이직 로고 티셔츠를 비롯해 컬러풀한 프린트 티셔츠, 크랙 효과의 로고 티셔츠 등 데일리로 입기 좋은 티셔츠류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크롭 티셔츠와 슬리브리스 탱크 탑, 파이톤 스커트와 랩 스커트 등도 함께 선보인다. 여기에 멀티 월렛, 슬링백, 카라비너, 볼캡, 버킷햇 등의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도 만날 수 있다.
엑스트라오디너리의 24 섬머 컬렉션은 5월 16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공개되며 뉴 컬렉션을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카라비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