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프링, 뜨거운 여름 밤 '냉감이불' 가성비로 시장석권

이룸씨앤디, 휴비스 ‘듀라론 쿨’ 자체 개발품 ‘엑스트라 쿨’ 제품 다양화로 합리적 비용 제안 

2024-04-29     김임순 기자

㈜이룸씨앤디 ‘인스프링’은 여름 냉감 이불 패드 베개 등 다양한 아이템에 패션화를 주도하며 가성비를 강조했다.

2024년 여름 침구시장은 냉감소재 쏠림현상이 격화되고 있다. 예년 냉감제품 소비자 수요가 발생했던 것에 비해 1달 정도 이른 3월부터 수요가 발생, 예년 대비 여름 더위가 꺾이지 않고 더욱 더워질 것이라는 예측이다. 

인스프링은 고기능 접촉 냉감 소재 휴비스 원사 100%를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과 높아지는 물가에 대비 소비자들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접근할 냉감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함께 구성했다. 

피부에 닿는 순간 차갑게 느껴지는 쿨링 효과와 수분이나 땀 건조 효과가 뛰어난 휴비스 원사 100%인 ’듀라론 쿨‘을 사용한 프리미엄 군, 냉감 시장에서 소재 다양화를 위해 휴비스 원사 외에 냉감이 유지되는 ’엑스트라 쿨‘ 소재를 개발,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겨냥했다. 

냉감소재에 인스프링의 강점은 플라워 디자인을 추가한 냉감 프린트 제품, 고밀도 소재와 냉감 소재를 앙면으로 사용, 무더운 여름 다양하게 사용할 제품을 내놨다. 고객들은 삶에 다양하고 독창적인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코자 했다.

휴비스 원사 사용 냉감제품은 휴비스 원사를 사용한 것을 증명하는 ‘듀라론 쿨’ 텍이, 자사가 개발 ‘엑스트라 쿨’ 제품엔 ‘엑스트라 쿨’ 텍을 부착했다.

인스프링 냉감 소재 제품은 특별함을 설명한다. 점포별 홍보 포스터를 배부해 오프라인 마케팅과 홈피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홍보, IMC 마케팅을 통해 인스프링 냉감제품 만의 특장점을 알리고 나섰다.

인스프링 이글루(Igloo)는 접촉냉감 100% 휴비스 원사를 염색, 3중 제직한 탄탄한 냉감섬유로 다른 냉감 원사보다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효과가 있다. 원단과 접촉하는 순간 차가운 쿨링효과가 탁월하며 통기성이 좋아 밤 동안 흡수한 땀을 빠르게 방출하고 건조한다.

얼음이 가득한 남극의 이글루를 떠올리는 육각형 패턴의 화이트, 그레이 컬러 제품으로 시중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새파란 블루 컬러와는 다르게 어느 인테리어에나 어울려 출시 초부터 이목집중을 받는 제품이다.

패드 (LK_180*210 / S_120*210), 카페트 (LK_180*210 / S_120*210), 베개커버 (50*70), 미니베개 (25*45_솜포함), 바디필로우 (35*110_솜포함), 방석 & 쿠션커버 (50*50)등이다. 3월 첫 출하 했다.

아이스블록(Ice Block)은 ‘엑스트라 쿨’ 신소재 냉감섬유로,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쿨링효과가 탁월하다. 가볍고 튼튼해 여름철 내내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며 가격대도 3중직 제품에 비해 저렴하다. 패턴 디자인은 튀지 않은 화이트 모던 기하학 모티브 패턴으로 원사를 염색 3중직 제직 견고한 제품이다.

시크는 앞면 고밀도 워싱 면 소재 뒷면은 ‘엑스트라 쿨’ 냉감섬유 믹스매치 제품이다,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소재의 여름제품이다.

양면 소재가 다르기에 사용자의 컨디션과 환경에 따라 양면 사용 가능하다. 깨끗한 화이트 컬러와 시원한 아이스 그레이 컬러에 영국 왕실 브루봉 자수 포인트 제품이다. 차렵이불, 카페트, 베개커버로 첫 출하 시기는 5월초.

윈터는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이 은은하게 보이는 아이스 냉감 섬유로 자는 동안 방출되는 몸의 열과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깔끔하게 건조하는 신소재 제품이다. 면, 모달, 폴리에스터와 같은 타소재보다 체온 상승 억제 및 쿨링 효과가 있는 여름소재다.

플라워패턴에 강한 인스프링 디자인답게 패턴 디자인 또한 아이스 그레이 컬러의 섬세한 펜라인 플라워 프린트로 모던하면서 시원하다. 차렵이불 (Q_200*230 / S_160*210), 카페트 (LK_180*210 / S_115*210)

베개커버(50*70) 등으로 다채롭게 개발하며, 가격에서 수요자의 가성비를 제안해 화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