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데코 '패셔너블 냉감 이불' 시원한 여름 숙면

2024-04-25     김임순 기자

아방데코가 시즌 냉감 침구 제품을 다양화하게 개발해 선보였다.  

물량 확대와 동시에 냉감 원단에 프린트물까지 제안하며 패셔너블한 수면환경을 조성한다는 목표다.

기후 변화에 대응한 냉감침구 제품은 더위가 극심해지면서 소비자 관심이 커지고 있어, 아방데코는 시즌 다양한 소재의 냉감 침구를 개발 제안해 눈길을 끈다.

아방데코 냉감 이불은 양면 모두 냉감 소재를 적용한 상품과 단면은 일반소재를 적용하고 몸판 부분 냉감소재를 적용해낸 콜라보 상품군으로 구분 선보였다.

지난해 냉감소재 위주 제품 구성이 침대 위에 까는 패드만 생산공급했으나 올 시즌 아방데코는 냉감 폴리아미드 소재로 보다 부드럽고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한 것이 차별화된 전략중 하나라는 설명이다.

또 냉감폴리아미드와 냉감폴리에틸렌 혼방 제품은 패션성을 강조했다. 냉감 소재에 화려한 프린트 패턴을 가미한 제품과 냉감 소재에 스판덱스 소재를 더해 감촉이 한결 더 부드러운 이불 등 다양하게 제안해 냈다.

 

다양한 사이즈로 침대 뿐 만 아니라 거실용 바닥이나 쇼파 패드 아이템 등 상품 종류를 다양화 전개하고 있다.

아방데코의 상품은 냉감콜라보 상품과 냉감 100%를 구분해 다양화 패션화를 내걸었다. 냉감콜라보 샤인은이불 단품고밀도 모달 + 냉감모달 100% 소재로 부드럽다. 무드는 이불패드세트로 고밀도 면 + 냉감 고밀도 워싱면 소재의 호텔스타일 침구다. 트루는 이불패드세트 알러지케어 + 냉감 진드기방지 소재로 위생적이다. 파우더는 이불패드세트 시어서커 + 냉감 시어서커 소재로 합리적인 가격대 냉감제품이다.

냉감제품 쿨라워는 이불패드세트로 스판냉감 프린트 냉감에 스판 소재를 적용해 촉감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 쿨라워 카페트도 제안했다. 던쿨은 이불패드세트로 스판냉감 프린트로 냉감에 스판을 적용해 촉감과 디자인이 고급스럽다. 카페트도 제안됐다.

부스터는 이불패드세트로 냉감폴리아미드 + 냉감폴리에틸렌 두 가지 냉감 소재를 혼합해 보다 강력한 냉감 기능을 갖는다. 카페트도 추가했다.

파르페는 이불 단품과 카페트로 제안했다. 냉감직물로 저렴한 가격대가 장점이며, 내구성이 뛰어나다. 샤베트 이불패드세트 카페트까지 포함된다. 냉감폴리아미드 냉감소재 100%를 활용해 디자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