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키즈, ‘하준우 선수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 신청자 모집
롯데百 전주점서 4월 20일 개최
블랙야크 키즈(회장 강태선)가 이달 31일까지 ‘줄넘기 선수 하준우와 함께하는 줄넘기 클래스’에 참가할 신청자를 모집한다.
블랙야크 키즈의 줄넘기 클래스는 크록하 줄넘기 등 트렌디한 음악에 맞춰 다양한 동작들을 브랜드 앰버서더 하준우 군에게 직접 배워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의 일상 속 건강하고 액티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메시지에 맞춰 기획됐다. 지난해에는 총 4회에 걸쳐 클래스가 진행됐다.
올해 첫 번째로 열리는 이번 클래스는 롯데백화점 전주점에서 4월 20일에 개최된다. 초등학생 사전 신청자 40명을 대상으로 줄넘기 클래스 및 럭키드로우(선물 추첨) 이벤트와 포토 타임 순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방법 확인 및 진행은 블랙야크 키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블랙야크 키즈의 캐릭터 ‘블키(BLKi)’ 키링과 하준우 군의 사인이 각인된 줄넘기, 활용도 높은 디자인으로 인기가 좋은 ‘하든티셔츠’가 제공된다. 또,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아이들 중 추첨을 통해 아웃도어 기능성을 담은 신발인 ‘프리즘 라이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브랜드 앰버서더 하준우 군은 11살의 어린 나이에 국가대표로 활동한 바 있는 ‘줄넘기 신동’으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줄넘기계의 아이돌로 통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클래스에서도 아이들에게 직접 다양한 줄넘기 동작을 알려줄 예정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역사와 전통이 빛나는 다채로운 도시 전주에서 브랜드 앰버서더이자 올해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활동하는 하준우 군과 함께 올해의 첫 클래스를 시작할 수 있어 기쁘다”며 “블랙야크 키즈는 줄넘기 클래스를 비롯해 앞으로도 아이들이 즐겁고 건강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경험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