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슬로우, 24SS 컬렉션 ‘모던 밀리터리’

밀리터리 요소를 동시대의 시선으로 재해석 3월21일~3월27일 일주일간 더현대 서울 팝업

2024-03-21     이태미 기자

슈퍼텍스앤컴퍼니(대표 김태현, 장병권)의 남성 캐주얼 브랜드 ‘비슬로우(BESLOW)’가 24SS 컬렉션 ‘모던 밀리터리(Modern Military)’를 공개했다. 

밀리터리 캐주얼을 동시대의 시선으로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모던하고 미니멀한 실루엣과 톤 다운된 내추럴 컬러로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무드를 담아냈다.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트러커와 집업 재킷, 베스트 등을 비롯해 간결한 디자인의 셔츠와 치노 팬츠 등 밀리터리 요소를 비슬로우만의 세련된 방식으로 풀어낸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은은한 광택감이 매력적인 ‘코티드 트러커 재킷’은 허리 라인에 걸쳐지는 짧은 기장과 가슴 부분의 아웃포켓으로 도회적이면서도 캐주얼 분위기를 선사한다. 허리 라인의 뒷부분은 주름으로 처리해 부담스럽지 않은 볼륨감을 느낄 수 있다. 23FW 시즌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캐시미어 밀리터리 집업 재킷’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몰스킨 원단으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요즘 같은 날씨에 가볍게 걸치기 좋아 활용도가 높으며 캐주얼은 물론 포멀한 스타일까지 잘 어울린다.

비슬로우의 스테디셀러인 ‘콘밀 딥 원턱 진’과 ‘딥 원턱 페이디드 진’, ‘원턱 커브드 진’은 블루 블랙, 워싱 페이드 블랙, 인디고 컬러 등의 새로운 컬러로 출시했다. 깊은 턱 디테일로 입체적이고 여유로운 실루엣을 선사하는 원턱 데님 라인은 편안한 데일리 팬츠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다양한 이너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밀리터리 니트 집업 베스트’와 ‘리플 코튼 셔츠’, ‘린넨 치노 팬츠’는 물론, ‘트윌 럭 색’과 ‘볼링 백’ 등의 액세서리로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비슬로우의 24SS 컬렉션은 공식 자사몰과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플랫폼과 가로수길에 위치한 비슬로우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24SS 컬렉션 발매를 기념하여 3월 21일부터 3월 27일까지 일주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24SS 신제품은 물론 23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우터까지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우터, 상의, 하의까지 고객이 직접 고른 총 3가지 제품을 균일가로 판매하는 24SS 셀렉박스 이벤트와 구매 금액대 별 현장 할인 이벤트 등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