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디시

플레이키즈 프로, 서포터즈 ‘루키’와 ‘스포츠 데이’ 발대식

공식 서포터즈 루키 16기 12명 최종 선발

2024-03-11     이태미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플레이키즈 프로는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루키’의 발대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오늘(11일) 밝혔다.

플레이키즈

플레이키즈 프로는 국내 유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로 나이키, 조던, 컨버스, 헐리 등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키즈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루키는 5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플레이키즈 프로의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2회에 걸쳐 진행되고 있다.

올 상반기에 활동할 16기 루키들은 42:1의 치열한 경쟁률을 거쳐 총 12명이 선발됐으며, 3개월 간 공식 앰버서더로서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선발된 루키들은 SNS를 통해 2024년 S/S 시즌 아이템을 활용한 코디를 업로드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각 브랜드만의 매력을 다채롭게 뽐낼 예정이다. 

서포터즈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이들은 총 60만 원 상당의 브랜드별 신제품을 3회에 걸쳐 제공받을 수 있으며, 또한 월별 미션 우수자를 선정, MVP에게는 쑥쑥포인트 20만 점을, 준MVP에게는 쑥쑥포인트 5만 점을 추가 지급한다.

한편, 지난 8일에 열린 이번 발대식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어린이들과 가족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먼저 롯데몰 광명점 플레이키즈-프로 매장에서 진행된 1부에서는 웰컴 기프트 증정과 함께 이번 2024년 S/S 시즌 브랜드별 신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신발부터 의류까지 플레이키즈-프로가 전개하는 제품들을 상세한 설명과 함께 경험하며 인증 사진을 촬영하는 등 다양한 활동이 펼쳐졌다.

이후 2부에서는 대형 키즈카페 ‘캘리클럽’에서 각종 챌린지를 직접 도전해보는 ‘스포츠 데이’를 개최했다. 체험형 놀이기구가 가득한 스포테인먼트 공간에서 스포츠 챌린지를 수행하며 도전정신을 배우는 소중한 경험을 제공했다. 

플레이키즈 프로 관계자는 “루키 16기와 함께 한 발대식 ‘스포츠 데이’는 아이들이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즐거움뿐만 아니라 도전정신, 성취감까지 얻을 수 있도록 돕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플레이키즈-프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헤리티지를 아이들이 몸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공식 서포터즈 외에도 다채로운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