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티파이, 삼성 갤럭시 S24 전용 테크 액세서리 라인업 전 세계 출시
CES 2024서 삼성 갤럭시 S24 전용 액세서리 라인업 첫 공개 삼성 갤럭시 언팩에 맞춰 18일부터 케이스티파이 전 세계 출시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CASETiFY)가 17일 갤럭시 언팩(Unpacked) 행사를 기념해 갤럭시 S24 시리즈 전용 액세서리 라인업 출시를 알렸다.
이번 라인업은 지난 10일 개최된 CES 2024에서 공개된 갤럭시 S24 전용 제품들로, 공개 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S24 전용 라인업은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겨냥한 역대 가장 포괄적인 제품군으로, 카메라 링을 거치대로 고정할 수 있는 임팩트 링 스탠드 케이스, 강력한 핸드폰 보호기능을 탑재한 임팩트 케이스, 마그네틱 액세서리 부착이 가능한 스내피 마그네틱 링 등 주요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라인업 제품들은 높은 활용도와 강력한 내구성, 미니멀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안, 탄생했다.
케이스티파이 임팩트 링 스탠드 케이스는 자체 개발한 에코쇼크(EcoShock) 충격 흡수 기술 소재를 적용해 최소 2미터 낙하도 버틸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최대 150도 각도로 펼쳐지는 카메라 링을 장착,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케이스티파이 스내피 마그네틱 링과도 호환이 가능해 삼성 갤럭시 디바이스 역시 마그네틱 액세서리 사용이 가능해졌다. 해당 제품은 갤럭시 S24 시리즈 모든 기종과 호환된다.
케이스티파이의 베스트셀러 라인인 임팩트 케이스 역시 다양한 커스텀 옵션이 제공되며 2.4미터 낙하도 거뜬히 버티는 강력한 보호 기능을 갖췄다. 임팩트 케이스는 투명, 블랙, 무광 블랙, 딥 퍼플 등의 색상 옵션으로 구성되어 개인의 개성과 선호에 맞는 컬러 선택도 가능하다.
갤럭시 S24 시리즈 전용 미러 케이스는 전기도금으로 코팅된 폴리카보네이트(polycarbonate) 소재를 적용, 편의에 따라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다. 무선 충전이 가능하며 스내피 마그네틱 링 및 스트랩 홀과 같은 마그네틱 액세서리와 키 링 부착이 가능하다.
더불어 삼성 디바이스 전용 클리어 케이스는 황변 방지에 최적화된 소재를 사용, 선명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UV Defender) 기술을 적용해 자외선은 물론 겨자, 레드 와인, 커피 등의 오염물에도 업계 최고 수준의 변색 방지 기능을 자랑한다. 또한 긁힘 방지(Scratch-Resistant) 소재 적용 및 미국 국방부 군사표준규격을 만족하는 내구성 역시 가지고 있다.
케이스티파이 스내피 마그네틱 링은 모바일 디바이스나 케이스에 강력한 자성을 활용해 다양한 액세서리와의 호환을 가능케 하는 제품이다. 1.2mm 두께의 얇고 간결한 디자인으로, 링과 케이스를 정렬해 붙일 수 있는 어플리케이터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케이스티파이 한국 관계자는 “갤럭시 S24 전용 액세서리 라인업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갤럭시 유저들의 니즈를 반영한 결과물이다”라고 말하며, “특히 이번 라인업은 케이스티파이만의 뛰어난 기술력과 내구성, 디자인적 가치가 조화롭게 반영된 제품들로, 케이스티파이가 제공하는 무궁무진한 커스텀 옵션을 더해 나를 표현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해당 라인업 전제품은 18일부터 케이스티파이 공식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1월 중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한편, 케이스티파이는 지난 1월 12일 롯데백화점 본점에 국내 7번째이자 전 세계 37번째 오프라인 매장 케이스티파이 스튜디오를 성공리에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