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프링 직영점 오픈, LF광양 스퀘어 132㎡(40평)규모

고품질 트렌디 디자인 ‘자연의 아름다움’ 고스란히 담아내 코엔코 팝업까지 선봬,  혼수이불 침구제품 최신 트렌드 알려

2023-11-07     김임순 기자

침구류 전문브랜드인 ‘인스프링’이 직영점을 새롭게 오픈해 눈길을 끈다. 

이룸씨앤디(대표 최정은)의 인스프링 직영점은 LF 광양 스퀘어에 위치한다. 이곳은 관광객 등 많은 사람들이 몰려드는 라이프 앤 패션 복합 몰이다 혼수 수예 침구류 이불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을 머물게 하는 곳으로 알려지며, 벅찬 기대감을 예상하고 있다.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품질과 컨템퍼러리 침구 브랜드를 자랑하는 ‘인스프링’(INSPRING)LF스퀘어 광양점은 지난 8월 말 매장을 열었다. 한샘디자인파크, 롯데백화점, 모다아울렛을 이은 인스프링의 직영매장이다.

인스프링은 신소재 개발을 통해 엄선된 디자인과 제품 제작에 이르기까지 ALL IN ONE(올인원) 시스템으로 합리적 가격대에 고품질 상품을 제안하며, 헤리티지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다.

LF광양스퀘어 가든동 2층에 위치한 매장은  ‘More than Comfort(편안함, 그 이상의 가치)‘를 주제로 천연소재 중심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자연의 풍경을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또한 가든동 2층에 들어서면 메인 브랜드 ‘인스프링’과 서브 브랜드 ‘코앤코’ 매장이 마주보고  있어 최신 라이프스타일의 트렌드를 곧바로 확인해 볼 수 있다. 인스프링 매장은 약 40평 규모 대형 공간에 인스프링의 주력상품들이 전시돼, 시즌 트렌드 상품 중심으로 산뜻하게 꾸며져 있다. 

서브 브랜드인 ‘코앤코’는 약 10평 정도의 팝업 매장으로 시즌 오프 상품, 쇼파 패드, 베개, 담요 등 다양한 제품들이 제안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스프링 LF스퀘어 광양점은 고품질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담아냈다. 향후 인스프링은 아울렛 매장 뿐 만 아니라 더 많은 대리점, 플래그쉽 스토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장하여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브랜드로 성장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인스프링 LF스퀘어 광양점은 오픈 기념 일부상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