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얼리어템’ 고객에 FW 패션 ‘프리폴’ 기획전

3만5000여종 상품과 인기 브랜드 총출동 

2023-08-21     정정숙 기자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오늘(21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2주 간 ‘프리폴(Pre-Fall)’ 기획전을 연다. 다가오는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얼리 어텀(Early Autumn)’ 패션 수요를 잡기위해서다. 이번 기획전에는 1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29CM는 이 기간 우먼(여성패션), 맨(남성패션), 라이프스타일 등 인기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상품 3만5000여 종을 최대 88%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혜택으로 기획전 상품에 한해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전 고객에게 발급한다. 

여성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올여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올드머니’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베이식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링서울’과 ‘시엔느’가 차분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니트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 밖에 레더 소재의 미니 숄더백, 골드 컬러 주얼리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도 소개한다. 

남성 패션은 ‘포터리’의 컴포트 셔츠, ‘슬릭앤이지’의 후디드 재킷 등 스테디셀러 상품 위주로 선보인다. 또한 바람막이, 코듀로이 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 상품과 믹스 앤 매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좋은 볼캡 모자 등도 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에서는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인 ‘위글위글’의 홈슬리퍼와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마지스’의 이동형 서랍(컨테이너)를 제안한다. 이 밖에 60년 역사의 커피용품 브랜드 ‘칼리타’의 드립세트 등을 비롯해 인기 리빙 브랜드의 침구, 조명용품 등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