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골프’, 정제되고 세련된 프리미엄 골프웨어 표방

연내 9개 유통망 확보 내년 아시아 마켓 공략

2023-08-17     나지현 기자

아이엠탐(회장 신재호)에서 2023년 S/S시즌을 시작으로 국내 활발히 전개 중인 프리미엄 골프웨어 ‘보스골프(BOSS GOLF)’가 F/W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

보스골프

보스골프 2023 F/W 컬렉션과 캠페인은 정제되고 세련된 시그니처 컬렉션에 집중했다. 세련된 소재의 조화로 고급스럽고 기능적인 라인을 제안한다. 레트로 모던 스타일 디자인과 블랙, 화이트, 카멜의 브랜드 아이코닉 컬러들과 함께 FW 시즌을 위한 스페셜 컬러인 그린,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보다 풍부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F/W 시즌의 시그니처 스타일로 제안하는 스웨터는 퀄리티가 뛰어난 이태리 캐시미어를 사용해 다양한 프리미엄 스타일로 제안한다.

F/W 캠페인은 필드안과 밖, 패션과 기능의 완벽한 조화를 보여주는 런던 외곽의 고급 하우스를 배경으로 촬영되었다. 새로운 보스골프 컬렉션의 제품을 착용한 다양한 인종의 모델들이 컬렉션의 이중성(고체와 유동, 불투명과 투명, 과거와 현재)을 잘 표현해 준다.

보스골프는 국내 주요 유통망 위주로 확대될 예정이다. 최근 신세계 경기, 신세계 광주, 현대 무역센터점에 매장을 잇달아 오픈했다. 갤러리아 센터시티점에도 오픈할 예정이다. 연내 총 9개의 유통망을 확보한다. 또한 내년부터는 SEA 주요 국가, 일본 및 대만을 포함해 점진적으로 아시아 마켓으로 입지를 확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