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휴가지 별 ‘바캉스룩’ 제안
일상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다채로운 바캉스 아이템을 선보여
‘에코 서프사이드 후드 집업’, ‘여성용 서프사이드 숏 레깅스’ 등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
선호하는 여름 휴가지 1위는 바다(33.8%), 2위는 호텔, 풀빌라 등 실내 휴양지(31.5%), 3위는 산과 계곡(21.3%) 순으로 나타났다. 이같은 결과는 설문조사 전문기관이 최근 전국 성인 남녀 3000명 대상으로 알아낸 결과다. 또 자연과의 교감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서핑, 다이빙, 등산, 자전거 등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면서 체력 및 건강 증진에 힘쓰는 것이 올 여름 휴가트렌드 중 하나로 조사됐다.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는 이같은 호캉스, 숲캉스 등 다양한 휴가지 별 ‘바캉스룩’을 제안해 눈길을 모은다. 노스페이스가 추천하는 올 여름 ‘바캉스룩’은 물놀이, 캠핑, 산행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쾌적함과 편안함을 제공해 주는 한편, 호캉스를 비롯한 시티 바캉스나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워터스포츠를 위한 아이템은 바다에서 수거한 폐어망을 재활용한 소재를 적용한 ‘에코 서프사이드 후드 집업’이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원단을 사용한 크롭 스타일의 후드 재킷이다. 워터스포츠를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커버업(cover-up)으로 코디할 수 있다. ‘여성용 서프사이드 숏 레깅스’ 은 시원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다.
‘키즈 서머 다이브 래시가드 프린트’는 소매 부문의 레터링과 전판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집업 형태의 래시가드다. 냉감 소재,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키즈 서머 다이브 레깅스’는 수영 모자와 세트 구성으로 야외, 워터파크, 풀빌라 등 실내 활동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도심 호텔이나 사람이 붐비지 않는 풀빌라 등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싶다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바캉스룩 ‘필드 반팔 원피스’ ‘선셋 크루즈 반팔 티셔츠’ ‘선셋 크루즈 쇼츠’와 매칭 셋 업 활용할 수 있다. 숲캉스족은 노스페이스의 고기능성 ‘고프코어룩’ 아이템으로 추전하며, ‘캠퍼 반팔 셔츠’ ‘캠퍼 반팔 셔츠’ ‘캠퍼 쇼츠’ 를 코디할수 있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휴가 피크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휴가지에서 편안하고 시원하게 착용 가능한 바캉스 웨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며 “휴가지는 물론 일상생활에서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노스페이스의 바캉스 아이템과 함께 더 많은 분들이 지친 일상에서 잠시나마 벗어나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