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워치, ‘6월 워치 페어’로 여름철 명품시계 추천

메탈시계, 러버시계, 나토시계 등 종류에 따른 스타일링 제안

2023-06-08     이태미 기자

LF의 명품시계 멀티편집숍 ‘라움워치(RAUM WATCH)’가 오는 19일까지 LF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 맞이 ‘6월 워치 페어’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라움워치는 이번 페어를 통해 여름철에 추천하는 명품 시계를 제안하고 롤렉스, 파텍필립, 오데마피게, 브레게, 오메가, 태그호이어 등 프리미엄 시계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사은품과 구매 금액대별 증정품도 준비했다.

여름철 명품시계를 메탈(Metal)시계, 러버(Rubber)시계, 나토(Nato)시계 등 3가지로 나눠 덥고 습한 여름철에 청량감을 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메탈시계는 수트부터 캐주얼까지 다양한 패션에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물과 땀에 쉽게 변질 되지 않는 소재로 시원해 보인다. 라움워치가 이번 행사에서 추천하는 메탈시계로는 롤렉스(ROLEX)의 ‘서브마리너(SUBMARINER)’와 오데마피게(AUDEMARS PIGUET)의 ‘로얄오크(ROYAL OAK)’ 상품이다.


러버시계는 고무를 주재료로 한 합성소재 스트랩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하며 스포츠활동에 이상적이다. 롤렉스(ROLEX)의 ‘요트마스터(YACHT MASTER)’와 바쉐론 콘스탄틴(VACHERON CONSTANTIN)의 ‘오버시즈 듀얼타임(OVERSEAS DUAL TIME)’ 상품을 추천한다. 
나토시계는 나일론을 스트랩의 주 재료로 해 통풍과 건조가 빠르다. 메탈시계와도 호환이 가능한 모델인 롤렉스(ROLEX)의 ‘데이토나(DAYTONA)와 ‘지엠티마스터(GMT-MASTER)’ 등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