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예스아이씨와 분노의 질주’ 협업 컬렉션 팝업
무신사테라스 성수서 17일까지…티셔츠, 반바지 등 라인업
무신사가 패션문화 편집 공간 ‘무신사 테라스 성수’에서 입점 브랜드와 인기 블록버스터 영화의 협업 컬렉션을 주제로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예스아이씨(YESEYESEE)’와 국내 개봉을 앞둔 액션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이하 분노의 질주)'의 협업 컬렉션을 처음 선보인다. 오늘(12일)부터 17일까지 무신사 테라스 성수를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예스아이씨 X 분노의 질주’ 협업 컬렉션은 예스아이씨의 대표적인 인기 상품인 ‘레이싱 티’를 재해석한 반소매 티셔츠를 선보인다. 영화 속 레이싱카와 등장인물 ‘레티’를 과감한 그래픽으로 표현했다. 민소매 티셔츠, 반바지, 볼캡, 키즈 티셔츠 등 여름 패션 아이템과 레이싱 컨셉의 소품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컬렉션 전 상품은 팝업 현장에서 착용하고 구매할 수 있다.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분노의 질주 영화 관람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팝업 전시는 분노의 질주를 테마로 꾸며 이색적인 체험 기회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레이싱 게임기를 비롯해 레이싱 서킷 디오라마(모형)와 포토존을 마련해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이번 팝업을 위해 새롭게 개발한 음료도 한정 판매한다.
행사 기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분노의 질주 특별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방문 인증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거나 레이싱 게임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