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우웨이브, 어뮤즈와 콜라보 프로젝트 ‘힙크림’ 런칭
5월8일 크림(KREAM)서 1차 드롭 5월11일~24일 더현대서울 팝업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노우웨이브(KNOW WAVE)’가 라이프스타일 비건&웰니스 뷰티 브랜드 ‘어뮤즈(AMUSE)’와 콜라보 프로젝트로 힙(Hip Cream) 크림을 선보인다.
매일 고생하는 ‘우리의 힙’에 대한 고찰에서 시작 된 재기발랄한 이번 프로젝트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바디라인에서 가장 중요한 힙을 위한 힙 케어에 주력했다.
페이셜케어 만큼이나 효능에 충실해야 한다는 믿음으로 보습과 미백, 탄력 기능성을 부여해 모두가 꿈꿔온 드림 힙으로 가꾸어 줄 웰니스 힙&바디크림을 제안한다. 주름, 미백 기능성은 물론 콩 세라마이드 1,000ppm, 시어버터 10,000ppm 3중 힙업 콤플렉스를 함유한 고효능 & 고기능성 크림이다. EWG그린 등급 저자극의 클린 포뮬라로 부드럽게 녹아드는 풍부한 영양감과 산뜻한 마무리감의 콩 버터 텍스처가 특징이다.
노우웨이브만의 센슈얼리티를 담아 갓 샤워를 마친 청초한 살 내음처럼 달콤하고 관능적인 프레시 복숭아 머스크의 기분 좋은 살 냄새를 담았다.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건강하고 탄탄한 힙을 상징하는 ‘힙피(HIPPIE)’ 캐릭터와 함께 ‘Please take care of your hip!’을 슬로건으로 일상 속에서 즐겁고 유쾌한 건강함을 선사한다.
노우웨이브X 어뮤즈 힙 크림은 5월8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KREAM)에서 첫 선을 보이며 1차 드롭을 시작한다. 5월11일부터 5월24일까지 더현대서울 어뮤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월1일부터 노우웨이브 공홈과 유통몰, 카카오선물하기 등을 통해 판매한다.
한편, 어뮤즈는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한 뷰티 큐레이션을 선보이며 수익 일부는 동물권행동 ‘카라(KARA)’에 기부되는 비건 & 도네이션 웰니스 뷰티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