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메인, 골프웨어부터 수영복까지 리조트 골프웨어로 변신
4월2일까지 압구정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 첫 팝업 리조트 골프웨어의 브랜드 정수가 농축된 공간 연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의 리조트 골프웨어 브랜드, ‘포트메인(PORT MAYNE)’이 골프웨어부터 수영복까지 리조트 골프웨어로 변신한다.
변화를 알리기 위해 압구정동에 위치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웨스트 2층에서 오는 4월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포트메인 팝업스토어는 리조트 골프웨어 컨셉으로 리브랜딩을 한 이후, 오프라인 최초로 2023 SS 컬렉션을 소개하는 자리이다. 매장 위치는 웨스트 2층 상향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곳에 위치해 찾기 쉽다.
포트메인은 갤러리아백화점에 이어 오는 4월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스토어를 오픈, 소비자 접점을 빠르게 확대해 나간다는 예정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지난 해 7월 포트메인을 전격 인수한 후 브랜드 리뉴얼을 거쳐 '리조트 골프웨어'컨셉으로 첫 컬렉션을 발표했다. 올 봄부터 본격적으로 변화된 상품과 마케팅 전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리조트 골프웨어 기반의 포트메인 봄 컬렉션은 뉴욕 햄튼의 하이 소사이어티 여가생활을 모티브로 골프 필드 룩에 국한되지 않고, 필라테스와 테니스, 수영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로 확장된 하이브리드 스타일을 추구한다.
일상에서 편하게 입는 '골프웨어'와 '라이프스타일웨어' 등 2가지 라인으로 선보인다. 라운딩할 때 필수 아이템인 니트, 티셔츠, 플리츠 스커트, 숏팬츠 뿐 아니라 원피스, 스웨트셔츠, 자켓 셋업과 수영복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일반 골프웨어 브랜드와 달리 바라클라바, 트윌리 등 액세서리 라인을 강화한 점도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럭셔리 스포츠 요트에서 영감을 받아, 포트메인만의 고급스러움을 연출했다. 푸른 바다를 항해하는 하얀 요트 느낌을 딥 블루와 화이트 등의 컬러를 조합한 인테리어로 브랜드 감성을 직관적으로 선사하고, 우드와 메탈 소재의 소품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포트메인은 갤러리아 웨스트에서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구매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포트메인 삭스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볼 마커와 골프 글로브(30명 선착순), 50만원 이상 구매 시 볼 백과 골프 글로브(30명 선착순)를 증정한다.
포트메인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리조트 골프웨어 장르를 새롭게 여는 포트메인만의 브랜드 정수가 농축된 공간으로 다양해진 라이프스타일, 하이엔드 취향의 소비자를 타깃으로 생동감 넘치는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