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독베이비, 호텔서 즐기는 베이비케이션
2023-03-07 민은주 기자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블루독베이비가 해운대 마린시티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부산과 함께 부모와 아이를 위한 객실 패키지인 ‘베이비케이션 앳 더 파크(Babycation at the Park)’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한 이번 패키지에서는 특별 제작한 블루독베이비 목욕 가운을 포함해 물개 인형, 베이비 어메니티 등 패키지 한정 기프트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조식과 더불어 아이를 위한 키즈 메뉴도 제공한다.
블루독베이비는 'Make Colorful Stories' 슬로건과 함께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다채로운 컬러감의 제품들을 선보이는데 앞장서고 있다. 블루독베이비와 파크 하얏트 부산의 콜라보로 제작된 ‘모달래빗 목욕가운’은 한정판 상품으로 포근한 베이지 컬러에 귀여운 토끼 캐릭터가 특징이며, 파크 하얏트 부산 로고를 더해 소장 욕구를 높였다. 특히 일반 타올에 비해 부드러운 모달 소재로 구성돼 연약한 아기 피부에 최적화된 상품으로흡수력이 뛰어나 땀이나 물을 빠르게 건조시켜 물놀이나 목욕 후에도 아기들의 체온유지를 돕는데 탁월하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일수록 편안하게 즐기고 쉴 수 있는 가족여행으로 호캉스를 많이 택하고 있다”면서 “한정 패키지를 비롯해 부모와 아이가 편히 쉴 수있도록 블루독베이비가 준비한 이번 패키지를 통해 여유로운 바캉스를 떠나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