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 오늘부터 더현대서울서 팝업
‘버니베어’ 캐릭터 담은 23SS 컬렉션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가 브랜드 뮤즈인 몬스타엑스 기현과 함께 한 23SS 컬렉션을 공개하고 오늘부터 일주일간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을 진행한다.
아코 인 원더랜드를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검은 토끼해를 맞아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 ‘버니베어’와 함께 모험을 찾아 떠나는 스토리를 담았다. 따스한 봄날 무드를 담은 버니베어 니트류와 티셔츠, 스웻 셋업 등을 선보인다.
‘버니베어 배색 가디건’은 몸 판과 소매, 시보리를 각각 다른 컬러로 배색한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고 입체감 있는 부클 소재의 버니베어 포인트가 돋보인다. 아코스튜디오가 직접 제작한 스트라이프 원단 티셔츠는 여유 있는 실루엣과 웨어러블한 컬러 조합으로 경쾌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
UV 프린트 기법의 버니베어 스웻 셔츠와 오버핏 후드, 조거 팬츠로 구성된 셋업과 니트 베스트, 카라 가디건, 백 오픈 크롭 스웻 등이 소개된다. 또, 아코스튜디오 시그니처인 아코베어를 모티브로 한 하프 니트, 스타디움 자켓과 미니백, 에어팟 케이스 등 액세서리를 만날 수 있다.
뉴 컬렉션을 가장 빨리 만날 수 있는 이번 팝업에서는 신상품 10% 할인과 이월 상품 최대 50% 할인, 균일가 샘플 세일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시 리유저블백과 스크래치 쿠폰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손거울을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SNS에 방문 인증 시 5% 추가 할인이 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인 1세트 한정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팝업 한정으로 선보이는 아코 스티치 볼캡을 판매한다. 23SS 컬렉션 온라인 판매는 오는 20일부터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