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룸씨앤디, 침구 디자인 전문...소재 디자인 생산 시스템 구축

인스프링 봄의 활력을 담아내 ‘고품격 라이프스타일 상품’제안

2023-01-13     김임순 기자


이룸씨앤디의 ‘인스프링’은 침구 디자인 전문브랜드로 온라인과 오프라인까지 활발한 사업영역을 펼치고 있다. 다양하고 독창적인 디자인은 연구개발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목표로 차별화되고, 고품질은 상품 이미지제고와 더불어 브랜드가치를 높인다.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좀 더 감각적이며 차별화된 침구 브랜드 ‘인스트링’은 매년 업그레이드된 상품으로 브랜드 신뢰를 더한다. 업계가 시즌을 앞둔 수주회를 중단하는 등 각고의 어려움 속에서도 이룸만은 더 다양한 아이디어로 사업 확장을 꾀하며 주목받고 있다. 다양한 천연소재 중심의 고품질 제품 제안에 만전을 기하는 모습이다. 

‘인스프링’은 트렌드를 리드하는 침구 전문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태어났다. ‘인스프링’은 영감과 창조, 생성을 대표하는 계절인 봄을 의미하는 스프링의 합성어다. 삶에 대한 끊임없는 에너지를 선사하는, 생명력이 넘치는, 봄의 활력을 제안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의미하다.

소비자 타겟은 수면의 품격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30-50대를 주요 연령대로 서브 타겟은 주거공간으로 개인의 감각을 표현하는 20-30대를 대상한다.

이룸(ERUM)은 고객과의 소통, 편안한 휴식과 안식, 창의적인 공감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주안점을 둔다. 원단 수입, 디자인, 제품 생산에 관한 최적의 One-Stop 솔루션을 제공, 침구 시장 분야에서 최고가 된다는 목표다. ERUM은 진심이 담긴 마음으로 한걸음 더 다가가 시대적 감성과 소통하고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새로운 삶의 가치를 창출하며, 진정한 ‘소통’으로 더 나은 삶을 만들어 간다.

ERUM은 NATURAL-HYBRID로 자연과 인간의 공감 가치를 전달하며 고객의 감성 네트워크에 발맞춘 디자인으로 만족도를 높힌다. 생산에 대한 원스톱 시스템을 활용해,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소재 개발 디자인 제품에 이르기까지 모든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소재를 발굴을 위한 연구 및 개발을 위해  인도, 중국 등 원자재 발굴과 함께 일본 메이저 침구 업체 ING Company와 기술 제휴하고 있다, 

이룸(ERUM)은 디자인 전문 회사로, 전문 연구위원을 두고, 국내 외 트렌드 분석, 소재 개발기술 연구를 바탕으로 침구 디자인 분야 체계적 시스템을 자랑한다. 2023년 한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신규브랜드 런칭을 통해 글로벌 시장까지 겨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