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2022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스칸디 스타일 유아동복 브랜드 모이몰른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돋보이는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모이몰른의 컬렉션 시리즈는 레드, 그린, 화이트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돋보이는 컬러감과 매 시즌 새로운 디자인으로 높은 호응을 받아왔다.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템은 79%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바 있다.
2022년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은 파자마, 실내상하 등 실내복부터 기모티셔츠와 레깅스, 원피스 등 외출복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시즌 컬러인 레드, 그린, 화이트 색상을 비롯해 루돌프, 산타, 눈사람 등의 그래픽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추운 날씨에도 보온감을 높이는 소재와 더불어 다양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외출복 아이템으로는 골지 밍크 소재와 목 부분 보아 퍼, 산타와 루돌프 부클자수가 특징인 헬로메리밍크기모티셔츠와 셋업 및 단독으로 활용성 높은 헬로메리밍크기모레깅스가 있다.
실내복 제품으로는 멜빵을 입은 듯한 디자인의 우주복과 눈사람이 그려진 모자가 세트로 구성된 스노맨후라이스스판우주복세트와 산타, 루돌프 빅 그래픽이 들어간 상의와 격자무늬 하의가 어우러지는 마스후라이스스판상하로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았다.
‘꼬마 산타’로 변신할 수 있는 제품도 눈길을 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벨보아 소재의 마스벨보아잠옷은 산타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카라와 손목, 발목 부분에 흰색을 배색 포인트로 넣었다. 여아를 위한 헬로메리밍크기모원피스는 골지 소재와 목, 소매 부분의 하얀 보아 퍼를 배색한 크리스마스 아이템이다.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신지영 MD팀장은 “엔데믹 이후 처음 맞는 크리스마스 시즌인만큼, 홈파티부터 외출, 모임 등이 늘어나면서 유쾌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릴 수 있는 패션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라며 “올 연말, 아이들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스타일링을 찾는다면 모이몰른만의 무드가 가득한 크리스마스 캡슐 컬렉션으로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