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웰패션 피파OLP, ‘카타르 월드컵’ 앞두고 하남 스타필드서 스타디움
코웰패션(대표 임종민, 김유진)이 전개하는 ‘FIFA Official Licensed Product (이하 피파 OLP)’ 가 첫 겨울 월드컵을 앞두고 대대적 홍보전을 펼친다.
20일까지 열흘 간 하남 스타필드에서 월드컵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타르 월드컵 개막을 앞둔 ‘피파 OLP’의 다양한 아우터와 ‘2022 카타르 월드컵 컬렉션’을 소개한다.
하남 스타필드 1층 가든 스테이지에서 ‘피파 OLP 스타디움’을 콘셉트로 실제 경기장에 온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관중석으로 구현한 메인 포토존은 경기장과 도심 등 다양한 배경이 LED 월로 구현되어, 마치 경기장에 온 듯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첫 겨울 월드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카타르 월드컵의 앰블럼과 패턴이 구현된 포토부스를 운영한다. 월드컵 시즌에 맞춰 ‘피파 OLP’에서 선보이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컬렉션’ 은 ‘피파 OLP’가 카타르 월드컵의 공식 IP를 활용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희소성 있는 컬렉션이다.
리버서블 플리스, 바시티 자켓과 같은 첫 겨울 월드컵에 걸맞는 아우터부터 모자, 티셔츠 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2022 카타르 월드컵 컬렉션’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 및, 양면으로 연출 가능한 ‘리버서블 블루종 자켓’의 주인공을 찾는 메인 포토존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오는 18일에는 ‘피파 OLP’의 전속모델인 (여자)아이들 전소연의 포토콜 행사가 예정되어 있어 기대를 모은다. 22FW 대표 상품이자 광고에서 착용하여 눈길을 사로잡은 ‘리버서블 스위퍼 더비 헤비 다운’ 을 비롯해, 포토존과 럭키드로우 등 이벤트 존을 체험할 예정이다.
‘피파 OLP’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컬렉션’은 월드컵 시즌 오프라인 외에도 자사몰에서도 동일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면세점과 백화점 등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활발한 존재감을 드러낸 피파 OLP의 첫 오프라인 이벤트에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