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모드 서울, 2023 신입생 모집 위한 오픈캠퍼스 18일 개최
내년 2월까지 매월 총 4회 열려
글로벌 패션교육기관인 에스모드 서울이 2023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오픈캠퍼스를 오는 18일 개최한다.
오픈캠퍼스는 에스모드 서울에 대해 상세히 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에스모드 커리큘럼과 패션디자인 분야 진로를 탐색할 수 있다.
2023년 신입학 희망자는 반드시 1회 참석해야 하며, 패션디자인 학업과 진로에 대해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이번 오픈캠퍼스 포함 내년 2월까지 총 4회의 오픈캠퍼스가 매월 진행된다. 에스모드의 학년별 및 과정별 커리큘럼, 졸업생 취업현황, 재학생과 졸업생 체험담 발표, 현직 교수와 1대 1 상담이 마련됐다.
건물 전 층을 자유롭게 탐방해 강의실을 둘러보고 재학생들의 작품과 포트폴리오를 감상할 수 있다.
학생과 학부모 동반참석이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에스모드 서울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의 ‘오픈캠퍼스 참가신청’에서 하면 되다.
같은 날, ‘진로체험수업’이 열린다. 에스모드 서울 현직 교수가 진행하며 패션디자인이 무엇인지, 패션 디자이너는 어떤 일을 하는지 경험할 수 있는 창작워크숍이다. 연령, 성별, 전공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선착순 25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문의는 에스모드 카카오톡 공식채널과 전화(02-511-7471)로 가능하다.
에스모드 서울은 에스모드 파리의 한국 분교로 올해 개교 34주년을 맞았다. 3년 정규과정과 2년만에 졸업 가능한 인텐시브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학점은행제’를 통해 이수 학점에 따라 교육부에서 발급하는 패션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