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디시

티에프제이, 신제품 발표회 ‘트라이자’ 선봬

글로벌마케팅 시동

2022-10-20     김임순 기자

티에프제이(TFJ, 대표 진의규)가 글로벌 마케팅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이 회사는 미국 CTT와 공동 마케팅 계약을 체결, 미국 NASA 기술을 접목한 신소재 트라이자(TRIZAR) 23/24년 F/W신제품 발표회를 가졌다.

티에프제이 PH Factory(포천)는 HONEYCOMBX(그래핀)을 비롯한 고기능성 제품군도 함께 제안했다. 국내 아웃도어, 골프, 30여개 이상의 스포츠웨어 브랜드사들이 방문해 많은 관심을 가졌다. .
티에프제이는 지난 7월,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2022 FFF(Functional Fabric Fair)’에 참가해 미국 기술 마케팅 전문업체인 CTT(Clean Textile Technology)사와 만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신소재 트라이자의 글로벌 영업 라이선스를 포함한 포괄적 업무 협의를 거쳤다.

TFJ는 친환경 비불소 발수가공기술 브랜드 ‘블루로지(Bluelogy)’와 난연 섬유 브랜드 ‘메터리움(Materium)’ 으로 섬유 테크 분야 강소기업, 첨단 원단·소재 산업에 특화된 ESG 경영을 실천중이다.

경기도 시흥에 있는 에코 공장(ECO Factory)과 최근 200억 원을 투입해 충남 당진에 완공한 하이엑스 공장(HIEX Factory)를 중심으로 전문 기술의 융·복합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바이어들의 용도적합성에 맞는 제품을 생산 중이다.
한편, TFJ는 제4회 제주 플로깅(Jeju-plogging) ‘걸으멍 도르멍 주시멍’ 행사에 친환경 발수제품인 블루로지로 제작된 에코백과 티셔츠를 후원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