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라 디시

비자레이매지네이션, 유명래퍼 스월비와 플리마켓

판매 수익 서울시립용산 일시 청소년 쉼터에 기부

2022-10-17     나지현 기자

오는 10월22일 비자레이매지네이션과 유명 래퍼 스월비가 손잡고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비자레는 오는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비자레이매지네이션 오프라인 매장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리마켓에서는 스월비의 의류와 굿즈 그리고 비자레이매지네이션 의류 중 일부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스월비가 평소 사용하는 소품을 이용해 스월비의 작업실의 모습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플리마켓 판매 수익은 서울시립용산 일시 청소년 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 플리마켓에는 스월비의 사인 앨범 및 현장 라플,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스월비 측은 “팬들과의 만남이 기대되고 좋은 취지로 열리는 플리마켓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밝혔다. 

래퍼 스월비는 힙합 레이블 팔로알토가 있던 하이라이트레코즈 소속 출신으로 2017년에 데뷔했다. 2020년 5월 24일 발매된 앨범 ‘Undercover Angel’이 대중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 특히 ‘Undercover Angel’의 수록곡 Mama Lisa로 2021년 한국대중음악상 랩&힙합 최우수 노래 부문을 수상하며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됐다. 최근 싱글 ‘SURGEONS’를 발매하며 나날이 발전하는 음악성을 자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