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골프 런칭 두 달에 20억 매출 달성
실속 찾는 MZ세대 취향 저격이 실적 견인
2022-07-04 정정숙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의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젝시믹스 골프’라인이 두 달간 20억원 매출을 올리며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젝시믹스는 2040 영골퍼를 겨냥한 골프웨어 라인 젝시믹스 골프를 지난 5월 10일 정식 런칭했다. 필드와 일상에서 입기 좋은 ‘애슬레저 골프웨어’라는 콘셉트로 선보이고 있다. 프레피 스타일의 피케셔츠와 플리츠 스커트, V넥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 제품을 출시했다.
런칭 시점인 5월 2째주부터 6월 5째주까지 두 달간 3만여장을 팔았고, 20억원 매출을 달성했다. 피케셔츠, 탄성팬츠, 큐롯스커트가 매출을 견인했다.
젝시믹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성,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제품 라인업이 ‘실속’ 소비를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공략한 점이 판매 증가로 이어졌다는 분석이다.
‘제시아(XESIA)’를 활용한 개성있는 콘텐츠도 주목받고 있다.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 브랜드 공식 SNS채널에 필드 위 제시아의 모습을 담은 영상과 사진을 게재해,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젝시믹스는 가상캐릭터와 메타버스가 친숙한 MZ세대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기 위해 제시아를 활용한 이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하반기는 백화점 등 오프라인 채널을 확대하고 F/W 시즌 다양한 상품군과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시장 점유율을 한층 더 높여갈 계획이다”고 말했다.